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스텝N코인 걷기만해도 코인을 받을 수 있다

스텝N코인 걷기만해도 코인을 받을 수 있다

안녕하세요. 오늘 여러분께 소개해드릴 코인은 바로 SetpN 코인으로, 지금까지 Play to earn, Listen to earn 두 가지뿐이었지만 스텝 N코인은 Walk to earn으로 걸어서 돈을 버는 구조입니다. 만보기+NFT+코인 채굴의 개념으로 복합화된 구조이며 코로나로 인해 건강 악해진 대중들에게 상당히 좋은 인식을 가질 것으로 보입니다.

운동화 종류와 NFT

현재 SetpN 어플에 있는 가장 저렴한 신발이 7.79 솔라나인데 약 165,000원 X 7.79 = 약 1.280.000원 정도입니다. 며칠 동안 가격 변동을 체크해 보았을 때 대략적으로 120~160선을 왔다 갔다 합니다. 그래서 현재 450~500 투자하면 하루 대략 9~ 10만 원 정도 수익이 나오는 정도입니다. 그렇지만 언제까지 이 가격이 유지될지는 알 수 없습니다.

CHOOSE A SNEAKER THAT FITS YOUR FITNESS LEVEL

신발의 종류로는 워커, 조거, 러너, 트레이너 이렇게 4종이 있고 가격은 트레이너 조거> 워커> 러너 1 에너지당 워커는 4 코인 조거 5 코인 러너 6 코인 트레이너 4~6 코인을 채굴합니다 여기서 러너가 제일 저렴한데 왜 채굴량이 높은지에 대해 질문을 할 수 있는데 러너는 1 에너지당 6의 코인을 채굴할 수 있지만 많은 양의 운동을 해야 합니다. 그래서 비교적 사람들의 수요가 적어서 가격이 저렴해졌고 만약 정말 운동을 열심히 하실 분들이라면 러너를 구입하시는 게 효율이 좋을 것 같습니다.

주의사항으로는 운동화마다 적정속도가 있기 때문에 신중히 고르셔야 합니다 적정속도 보다 늦거나 빠르면 채굴량이 줄어드는 페널티가 지급됩니다 본인의 운동 스타일이나 선호 타입에 따라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운동화 NFT에 따른 중요 능력치

처음 신발을 구매할 때 위에 신발 종류를 선택한 후 Efficiency와 Resilience가 높은 신발을 고르시면 되는데 여기서 Efficiency은 채굴량을 놀려줘서 가장 중요하고 Resilience(회복력)은 내구도를 올려 수리비를 아껴서 좋습니다. 그리고 luck의 경우 럭 키박스를 받을 확률이 높지만 그리 기대할만한 수치는 아니라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comfort는 추후 GMT코인 채굴에 사용된다고 합니다.

Shoe Mint 2/7을 보시면 이 신발은 민팅을 2번 하였다는 뜻으로 민팅은 신발끼리의 합성을 의미합니다. 즉 이 신발은 이미 2번 합성을 한 신발이라는 것인데 이것 또한 Level 5 렙 이상부터 민팅이 가능하다는 사실도 알고 가시면 좋으며 신발은 합성할 때마다 GST가 올라가기 때문에 신발을 구매하실 때 민팅에 횟수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주의할 점은 실제 GPS가 달려있기 때문에 직접 움직이지 않으면 코인 채굴은 불가능합니다! 종류에 상관없이 운동화 개수에 따라 주어지는 에너지가 다릅니다 운동화 1~2 켤레는 2 에너지 운동화 3~8 켤레는 4 에너지 운동화 9~ 14 켤레는 9 에너지 여기서 효율적인 조합은 1켤레 3켤레 9켤레 이 3가지 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1 에너지당 5분씩 운동이 가능하기 때문에 운동화가 9켤레가 있으시다면 9 에너지로 45분 동안 운동을 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스텝 N 코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건강한 인식을 주는 코인으로 대중들에게 좋은 인식을 심어주는 코인인 것 같습니다.